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각이 많은 밤 llll

by 마인드컨트롤 2021. 10. 23.

생각이 많은 밤.,.. 오늘의 기록

 

생각이 많은 밤 llll

토요일 주말에는 항상 이번주에 어떤 일을 했고 어떤 문제가 있었고 이런 점을 생각하면서 하루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이번주에는 진짜 일밖에 한 것이 없을 정도로 너무 바쁘게 살았던 것 같은데요. 집 회사 집 이런 반복적인 삶은 재미도 있고 지치기도 하고 힘듭니다.

 

생각이 많은 밤 llll

 

그래도 이번주에는 아이폰 13을 만나면서 소소한 행복을 찾았습니다. 정들었던 아이폰 X는 떠나보내고 이제는 아이폰 13으로 앞으로 3년동안 지내야겠네요. 저는 폰을 한 3년?4년에 한번씩 바꾸는 것 같은데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새로운 것보다는 익숙한 것을 많이 찾는것 같습니다.

 

 

생각이 많은 밤 llll

 

아이폰의 경우 3gs 시절부터 사용을 해와서 그런지 정말 편안하고 익숙한 기분입니다. 사실 이번에 폰을 바꿀때도 폰을 바꿨나? 라는 생각을 가질정도로 별로 달라진게 없어서 놀랐습니다. 어떤 분들은 카메라가 좋아졌고 속도가 빨라졌고 이런 얘기 하시는데 사실 폰으로 게임 1~2판 밖에 안하는 저로써는 카메라도 쓸모 없고 속도는 쓸모가 있네요. 게임을 해야 하니까..

 

아무튼 오늘 생각이 많은 밤.. 사실 어떤 글을 써야 할지 몰라서 그냥 대충 적어보았습니다. 블로그를 처음 시작해보는데 재미있고 신선하네요. 제 삶의 다양한 변화를 가져오기를 바라며...

댓글